본문 바로가기

카톡테마 자료실

[카카오톡 테마] ICS 카카오톡 테마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D.wolf 입니다. 그냥 제가 이식 및 부분제작한 ICS 테마에 맞추어 개인적으로 ICS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어 쓰고 있었는

 

데, 부끄러운 자료지만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이렇게 자료 올리네요^^. 스샷은 카카오톡이란 공간이 개인적인 공간이다보니 사적

 

인 내용이 많아 여러개의 네모로 가렸습니다..-ㅅ-쿨럭... 이 점은 이해해 주시고, 블랙이나 아샌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꽤 맘

 

에 들어하실 것 같네요^^. 리팩이 아닌 카톡 테마로 하다보니 수정할 수 있는 부분에 제한이 있긴 하지만, 나름대로 이쁘게 만들었다

 

고 생각합니다^^;. 또한 카카오톡 ICS 테마라 하면, 보통 상징적인 블루계열의 색을 많이들 쓰는데... 카카오톡이란 어느 정도 계속

 

화면을 집중해서 보는 어플이라, 블루계열의 색상보다는 그레이나 블랙 앤 화이트를 주로 쓰도록 노력했습니다. 그럼 스샷 들어갑니

 

다~!!! (네모 모자이크로 인해 볼건 없지만...ㅋㅋ실적용 후 보시면 더욱 이쁩니다!!!)

 

 

 

 

 

 

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: 

WOLF_ICS_THEME.apk

 

 

자료 받아가시기 전에,

 

VIEW 한번 눌러주시고, 댓글 하나 달아주시는 거 !!!

 

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을 받아 먹고 사는 테마쟁이, D.wolf 입니다. ㅋㅋ